제주도화물운송방법

제주도화물운송방법

제주도화물운송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제주도화물운송방법

 

우선 제주도화물운송방법은 혼적짐, 합바짐의 정의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혼적과 합바짐은 같은 뜻으로 사용됩니다.   혼적(합바짐)이란 한 차량에 다수의 고객님으로부터 화물 운송을 의뢰받아 기간 안에 배송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제주도화물운송의 경우 소형트럭의 운송단가가 너무 비싸 대부분이 5톤 차량에 혼적(합바짐) 이용하게되고 필요한 량만큼 운송비가 책정이 됩니다.

5톤 차량의 적재함 사이즈는 폭 2미터 2~30, 길이 9m 4~50 정도의 차량이 운행하게 됩니다. 이는 제주도로 들어가고 나올때 선박도선료를 줄이기 위해 여러짐을 같이 운송해야 경제적으로 운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주도화물운송방법

항구는 인천항, 목포항, 부산항, 녹동항등 여러경로의 항구를 이용하게 도선하게 되며, 각 항구마다 특징차이 화물차의 위치나 상황에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여러항구중 제주화물은 인천항보다는 목포항(선박)을 주로이용하며 제주에는 출발 다음날 07부터 ~오전중으로 도착합니다.

 

제주도화물운송방법

 

아래의 이미지는 내륙에서 제주도 제주도에서 내륙으로 운송하는 목포항 운항 스케쥴표 이고, 기상상황에따라 운항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주도화물운송을 이용하시려면 보통 1~2일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화물차량 배차가 원활하게 이뤄지시게 됩니다.  운송일정을 확인하시고 미리상담을

받으신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화물의 인도일(상차)로부터 다음날(익일) 도착하게 되고 제주도 지역에 따라 오전과 오후중에 목적지까지 운송해드리게 됩니다.

혼적짐과 합바짐에 대하여 알아보셨고 이와는 별도로 화물의 짐의 량이 많은 경우엔 합바나 혼적이 아닌 독차로 운행하여야 합니다.

 

제주도화물운송방법

 

상담을 하다보면 주로 이용하시는 고객이 경우 소형원룸이사나, 기업의 제주도 납품, 단순화물운송 등이 주로 의뢰를 받게되고 다년간의 제주도화물운송

경험으로 안전하게 운송합니다.

궁굼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합리적인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